신간 안내
해피맵 안내
   


목숨 걸고 믿음을 지킨 사람들 - 크리스티아노스 북3

▒ 저 자 : 작자 미상
▒ 역 자 : 한제호
▒ 분 류 : 경건과 생활/기도
▒ 발행일 : 2009년 10월 15일
▒ 판 형 : 국 판(A5)
▒ 총페이지 : 176 쪽
▒ ISBN : 978-89-318-1402-6
▒ 가 격 : \8,000




“아멘, 주 예수여 오시옵소서.”

혼란스런 시대를 살아가는 그리스도인들이
이 책이 보여주는 충성과 순교의 정신을 통해
모든 시험을 이길 수 있는 큰 용기를 얻을 것을 믿는다.

▦ 서 문 (추천사)

▦ 저자 소개
▒ 역자 후기

제가 오래전 기독교 기관에서 근무할 때 번역한 '카타콤의 순교자'를 금번 나침반출판사에서 「목숨 걸고 믿음을 지킨 사람들」이라는 제목으로 다시 수정본으로 출판하게 되어서 먼저 하나님과 나침반출판사 그리고 독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오늘날 많은 교계의 지도자들과 신도들이 이구동성으로, 유언무언으로 말하고 있는 "교회가 오늘과 같은 깊은 타성에서 어떻게 벗어나느냐?"하는 문제에 대한 대답은 사도행전 2장과 13장에 기록된 베드로와 바울 두 사도들의 설교의 내용에 있다고 봅니다.
이 두 사도들의 설교를 우리가 다시 주목하고 진정한 그리스도인의 삶을 회복하게 될 때 우리의 교회는 교회 본연의 생기를 찾게 되리라고 믿습니다.
이 책이 주님을 위해 살고자 하는 그리스도인들에게 큰 용기와 도전을 주기를 기도합니다.

- 한제호 목사

▦ 목 차
1장 콜로세움[원형경기장]에서
2장 시위대 영내
3장 압피아 도로[道路]
4장 카타콤
5장 기독교의 깊은 의미
6장 신앙의 고백
7장 카타콤의 생활
8장 박해
9장 체포
10장 교환조건
11장 폴리오의 심문
12장 폴리오의 죽음
13장 시험
14장 루쿨루스

▦ 본문 내용
소년은 일어났다.
‘스랍’ 천사의 광채가 그 얼굴에서 빛나는 것 같았다. 그의 눈에는 이미 경기장도, 높이 둘린 벽도, 잔인한 군중들의 냉혹한 눈초리도, 심지어는 눈앞에 막아선 흉포한 대적의 우람한 모습도 보이지 않았다. 그의 영혼은 벌써 하늘로 올라 새 ‘예루살렘’의 황금문에 다달아 있었으며, 찬란한 천상의 광채를 뚜렷이 보고 있었다.
“어머니, 지금 어머니께로 갑니다! 주 예수님, 제 영혼을 받아주소서!”
그의 음성은 분명하게 그리고 아름다운 여운을 남기면서 온 장내에 울렸다.
그의 말이 그치자, 호랑이가 뛰어 들었다. 다음 순간 한 덩어리의 그림자가 먼지에 희미하게 가리워 어른거렸다.

싸움은 끝났다.
정적을 깨뜨리고 홀연히 나팔 소리 같은 외침이 온 장내에 있는 사람들의 고막을 울렸다.
“사망아 너의 이기는 것이 어디 있느냐 사망아 너의 쏘는 것이 어디 있느냐…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우리에게 이김을 주시는 하나님께 감사하노라!”
수 천 명의 사람이 일제히 노기가 충천하여 충동적으로 자리에서 일어났다.
그리고 분노한 사람들보다 열 배나 더 많은 팔뚝들이 이 대담한 반발자를 향해 솟구쳐 올라 허공을 질렀다.
“그리스도인이다!”
“그리스도인이다!”
“불에 던져라”
“범에게 주어라!”

-본문 중에서-



▦ ISBN 978-89-318-1402-6 / \8,000


copyright ⓒ 2004 Nachimvan Publishing C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