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안내
해피맵 안내
   


주님의 소원

▒ 저 자 : 양부광
▒ 분 류 : 간 증
▒ 발행일 : 2019년 08월 01일
▒ 판 형 : 신국판(A5 신)
▒ 총페이지 : 232 쪽
▒ ISBN : 978-89-318-1578-8
▒ 가 격 : \12,000




미국 시카고 택시기사로 시내를 누비며 전도하는 양부광 목사의 삶과 전도!

세상 사람들은 자기 일에 충실하면 된다. 그러나 우리는 디모데처럼 그리스도 예수의 복음을 위하여 봉사해야 한다. 특히 주님의 소원을 알고 주님을 위하여 전도하는 그리스도인이 되어야 한다.
▦ 서 문 (추천사)
주님의 소원을 잘 알아야 한다

“저희가 다 자기 일을 구하고 그리스도 예수의 일을 구하지 아니하되 디모데의 연단을 너희가 아나니 자식이 아비에게 함같이 나와 함께 복음을 위하여 수고하였느니라”(빌 2:21-22)

세상 사람들은 자기 일에 충실하면 된다. 그러나 우리는 디모데처럼 그리스도 예수의 복음을 위하여 봉사해야 한다. 특히 주님의 소원을 알고 주님을 위하여 전도하는 그리스도인이 되어야 한다. 특히 목회와 복음 선교를 하시는 분은 주님의 소원을 잘 알아야 한다.

주님의 소원이 무엇인지 알고 있는가?

“또 여호와(하나님)를 기뻐하라 그가 네 마음의 소원을 네게 이루어 주시리로다”(시 37:4)
그리스도인으로서 주님의 소원을 바로 알고 주님을 기쁘시게 하는데 이 책이 쓰이길 기도한다.

- 양부광 목사

▦ 저자 소개
저자 양부광 목사는

2008년 2월 길거리에서 전도지를 돌리다가 “너 입 두었다가 뭐 하느냐. 외쳐라”는 주님의 음성을 듣고는 그 자리에서 노방 전도를 시작했다. 노방 전도를 하며 길에서 만난 사람들의 항의, 민원 등으로 경찰서와 법원을 수없이 방문했지만 “복음을 땅끝까지 전파하라”는 ‘주님의 소원’을 이루기 위해 오늘도 노방 전도의 사명을 이어가고 있다. ‘노방 전도는 불신자를 교회로 데리고 가지는 못해도 천국으로 인도할 수 있다’는 사명이 있기에 양 목사는 오늘도 거리에서 “Believe in Jesus, You go Heaven”을 외친다.

사실, 양 목사는 생활비를 벌기 위해 1988년 여름 미국 시카고의 택시 운전사가 되었다. 그런데 택시 운전이 이제는 전도를 위한 소중한 도구가 되었다. 그동안 강도를 만나고, 교통사고가 발생하고, 별의별 사람들을 만나며 치열하게 살면서도 매일 만나는 이들을 향해 “Believe in Jesus, You go Heaven”을 외치고 있다.

양 목사는, 침례신학대학을 졸업한 후 진주침례교회를 개척했으며 산정침례교회 담임목사를 지냈다. 미국으로 이민 후 발다스다 한인교회 담임목사, 덴빌한인교회 주일 설교목사로 활동했으며 시카고 다운타운 사거리에서 23년째 노방 전도를 하고 있다.

저자 연락처: 이메일 yangcryout316@gmail.com
전화 또는 카톡 773-817-8398(미국 시카고)


▦ 목 차
머리글 주님의 소원을 잘 알아야 한다

제1부 에덴동산의 자유

0 오늘 우리의 영적 환경
1 내 인생 후반
2 나 같은 죄인 살리신
3 회개의 축복
4 하나님의 소명과 명령
5 경찰의 공권력 위협
6 시카고 인권국에서 소환
7 다운타운 오피스 빌딩 앞에서
8 워터 타워(Water tower) 교회
9 정직한 전도
10 유니온(UNION) 역전교회 시작

제2부 그 날이 오면

0 분명히 그날이 온다
1 우리 구원을 확증하자
2 주님과 수가동 여자
3 땅끝을 찾는 사람들
4 신약은 모두 복음서다
5 그날을 위하여

맺음말 교회 부흥/쉬운 전도법


▦ 본문 내용

“저희가 다 자기 일을 구하고 그리스도 예수의 일을 구하지 아니하되 디모데의 연단을 너희가 아나니 자식이 아비에게 함같이 나와 함께 복음을 위하여 수고하였느니라”(빌 2:21-22)

세상 사람들은 자기 일에 충실하면 된다.
그러나 우리는 디모데처럼 그리스도 예수의 복음을 위하여 봉사해야 한다.
특히 주님의 소원을 알고 주님을 위하여 전도하는 그리스도인이 되어야 한다. 특히 목회와 복음 선교를 하시는 분은 주님의 소원을 잘 알아야 한다.

주님의 소원이 무엇인지 알고 있는가?
“또 여호와(하나님)를 기뻐하라 그가 네 마음의 소원을 네게 이루어 주시리로다”
(시편 37:4)

그리스도인으로서 주님의 소원을 바로 알고 주님을 기쁘시게 하는데 이 책이 쓰이길 기도한다. - 지은이 양부광 목사


▦ ISBN 978-89-318-1578-8 / \12,000


copyright ⓒ 2004 Nachimvan Publishing Co. All rights reserved